quinta-feira, 28 de setembro de 2017

남한 지도자, 북한과의 '새로운 도발'과 '우발적 인'전쟁 경고

Lançamento do míssil balístico de curto alcance sul-coreano Hyunmoo II durante as manobras conjuntas dos EUA e Coreia do Sul

정균영 국가 안전 보장 회의 의장은 10 월에 북한의 추가 도발을 지적하는 민감한 정보를 국회의원에게 공개 해이 지역의 군사적 결과 가능성을 지적했다.

정 장관이 수요일에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북한은 10 월 10 일에 북한 노동당 창립 기념일이나 같은 달 18 일에 새로운 군사 작전이나 핵 활동을 할 수있다. 중국 공산당 제 19 차 대회가 열릴 때.

코리아 헤럴드 (Korea Herald)에 따르면 한국의 4 개국 정상들이 문재인 (Mae Jae-in) 대통령과 회의를 갖고이 보고서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면서 서울의 다른 두 가지 우려 상황을 경고했다.

첫째, 미국은 심지어 북한에 대한 군사 행동을 고려하고있어 한반도에서 갈등을 일으킬 수있다. 다른 하나는 긴장감이 커지면서 한쪽 편에서 전쟁을 시작하는 실수를 점점 더 많이 허용한다는 것입니다.
문 장관은 의회의 희망에 부응하여 남한 정부가 대북 제재를 강요하는 압력을 계속해서 가하며 북한 정부에 대한 강력한 조치를 촉구했다.

문 장관은 "북한은 한 - 미 협력을 통해 압박을 받아야하지만 대화의 공간은 열려 있어야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가 안전 보장 회의 (NSC) 의장은 한국 의원들에게 한국 정부는 러시아가 분쟁에서 러시아의 협력 증진을 모색하고 있으며 워싱턴과의 협상을 통해 2018 년 초에 새로운 군사 장비를 한국에 보내야한다고 촉구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