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ça-feira, 5 de setembro de 2017

한국의 동계 올림픽을 축하 할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Resultado de imagem para Vale a pena marcar presença nos Jogos Olímpicos de Inverno na Coreia do Sul?

한국에서 동계 올림픽이 개막되기 5 개월 전부터 티켓의 4 분의 3 이상은 아직 팔리지 않았다.

국제 올림픽위원회 (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에 따르면, 평창 대회에는 22.7 %의 티켓이 팔려 나갔다. 이미 한국인들은 52,000 장 밖에 팔리지 않았다. 이들은 동계 올림픽 역사상 가장 낮은 지표입니다.

높은 가격과 중국과의 긴장된 관계 (특히 한국의 한국 주최측은 중국과 일본이 언론의 비난을 빚고 있다고 비난 함) 외에도 다음 몇 달간 긴장이 고조 될 가능성을 강조 할 필요가있다. 이웃 나라, 즉 북한 주변.

폴란드 과학 아카데미의 한 한국 전문가 인 니콜라스 레비 (Nicolas Levi)는이 뉴스 룸에서이 게임에 대한 완전한 보안을 보장하는 것이 한국에게는 어려운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 당국은 강원도에서 올림픽이 개최 될 구역 중 하나에 미사일을 설치하기로 결정했다 ...이 미사일의 설치는 북한이 도발을 중단하도록 위협하기위한 것이다. "한국인들은 멈추지 않고 해마다 똑같은 방식으로 자극합니다."

그는 1988 년 서울 올림픽 조직과 나란히 지난 10 년간 한반도의 정치 환경 변화를 강조했다. 그는 "전례없는"상황에서 북한에 대한 유일한 대응은 남북한이 38 번 북쪽에서 일부 대회를 공동으로 조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세계 청소년의 날을 조직하는 결정이었다.

레비에 따르면 북한 지도자의 목표 중 하나는 올림픽을 끝내는 것이다.

김정은은 특히 한국의 상황을 불안정하게 만들려하고 5 ~ 6 개월 안에 한국에서 열리는 동계 올림픽 조직 사명을 완수하지 못하게된다 "고 말했다.

"북한 위협의 정도를 이해하고 인터넷에 접속할 수있는 사람들은 대부분의 나라 외무부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방문하기 가장 좋은시기가 아니라는 것을 알면된다. 한국의 반도 "라고 말했다.

동시에 북한의 행동을 정당화하려고 시도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한다. 핵무기와 탄도 미사일 시험의 강화는 한국이이 지역에서 북미 정책으로 고통을 겪을 것이라는 징후 일 것이다 ?

그는 "김정은이 미 행정부를 두려워하고 있으며, 핵 기술이 미국의 군사 개입을 격퇴시킬 수 있다는 가장 빠른 증거를 찾고있다"고 주장했다. "한반도에 번개를 치는 기회를 배제하지 않기 때문에 최근 몇 달간 여러 탄도 미사일 시험을 수행하고있다"

일반적으로 파스칼 보니파스 (Pascal Boniface)의 국제 전략 전략 연구소 소장 인 김정은 (Gaddafi)이나 사담 후세인 (Saddam Hussein)과 같은 운명을 기대하지는 않는다.

북한 지도자는 군사 행동으로 이어지지 않더라도 미국과의 관계가 확대되는 결과를 이해한다고 Levi는 말한다 :

김정은은 북한에 대한 국제 제재가 자국에 위협이 될 수 있다는 분명한 인식을 가지고있다. 석유에 대한 접근이 완전히 막혀 있다면 (5 개월 또는 6 개월 동안 예비가 있음), 북한 정권의 상실에 대한 문제는 아니지만 한반도에서의 분쟁의 도발에 관한 문제입니다. 북한이 한국의 석유 매장량을 확보하기 위해 공격했다고 상상해 볼 수 있습니다. 김정은은 예견 할 수없는 지도자이며 아무도 자신이 할 수있는 일이 무엇인지 모른다 "고 결론 지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