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ta-feira, 1 de setembro de 2017

북한, '가공 된'유엔 성명을 비난하다

Um complexo de defesa antiaérea do Exército Popular da Coreia é visto durante o desfile dos 105 anos de nascimento de Kim Jong-il

북한 외무부는 북한의 행동을 비난하는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의 성명서가 미국에 의해 "조작 된"것으로보고 탄도 미사일 시험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8 월 29 일, 또 다른 북한 탄도 미사일 발사와 관련해 긴장이 결정적인 수준에 이르렀다. 이번에 발사체는 홋카이도에서 1,000km가 넘는 태평양으로 떨어지기 전에 일본 영토를 뛰어 넘었습니다.

그 직후 평양은 화성 12 중거리 탄도 미사일을 발사했다고 주장했다.

유엔 안보리 회동에서 북한의 가장 최근 탄도 실험은 만장일치로 러시아와 중국의 득표와 함께 비난 받았다. 같은 회의에서 각국은 핵무기 계획을 종식시키기위한 북한의 요청을 강화했다고 KCNA가 보도했다.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 (UN 안전 보장 이사회) 의장의 발언은 주권 국가의 자위권을 침해했기 때문에 완전히 거부했다 "고 북한 총리 대행은 말했다.

"중거리 및 장거리 탄도 미사일의 발사 시험은 미국과 한국의 훈련에 대한 조치의 시작을 대표한다. 울찌 프리덤 가디언 (Ulchi Freedom Guardian, UFG)은 우리 군대의 군 작전의 시작이다. 태평양 "이라고 덧붙였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