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ta-feira, 23 de novembro de 2018

미국, 평양에 대한 공정한 요구를 두려워하고 외교관이 믿는다.

Um homem assiste um programa de TV mostrando o presidente dos EUA, Donald Trump, à direita, e o líder norte-coreano Kim Jong Un, à esquerda.

올해 6 월 미국과 북한 간의 정상 회담을 마친 후, 가까운 평화의 행복감은 덜 강하게 느껴진다. 프로세스가 정체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러시아 외교관이자 아시아 러시아 전략 연구소 소장 인 러시아 Georgy Toloraya의 러시아 과학원 연구소 소장에 따르면 미국은 북한과의 평화 협정 체결을 서두르지 않고있다. 북한은 주변국에서 미군 철수를 요구했다.

1950 년에서 1953 년까지 진행된 한국 전쟁은 유엔 깃발 아래서 싸우고있는 미군과 중국군 자원 봉사자들과 함께 북한군 사이에 휴전을 축하하는 것으로 끝났다.

이날 워싱턴은 6 월 12 일 김정은 위원장과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의 이같은 발언이 나올 때까지 평화 조약에 서명하려는 북한의 시도에 대해 반발하고있다.

"미국은 북한에 대한 보상으로 대대적 인 양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북한이 전쟁이 끝난 후 미국이 한국에서 철수해야한다는 이견이있다" (Toloraya)는 발디 (Valdai) 토론회의 아시아 컨퍼런스의 경계에 대해 말했다.

그의 견해에 따르면,이 시나리오에서 "미국은 북한 주민들이 공정한 요구를하는 매우 불편한 입장에서 스스로를 지킬 수있는 위치에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북한이 현실적이지 않다는 것을 북한이 철회하지 않으며 중국과의 관계를 포함 해 조성 된 안정 체제의 고유 한 부분이라고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우려는 과장된 것이다. 이 요소가 제거되면 상황은 바뀔 것입니다. 우리는 어느 것이 좋든 나쁘 든 몰라요, Toloraya는 말합니다.

"당분간 미국인들은 이것을 매우 큰 양보라고 생각하지만, 최근에 다른 의견조차도 그렇게하겠다는 의지가 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아마 어떤 것도 강요하지 않을 평화 선언의 형태로, 그러나 이는 북한에서 더 많은 것을 얻는 데 사용될 수있는 일종의 수단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는 두 나라 정상 간의 두 번째 정상 회담의 결과 일 가능성이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