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rta-feira, 21 de novembro de 2018

히스테리가 결과를주었습니다 : 한국은 러시아를 물리 치고 인터폴을 이끌기로 선출되었습니다.

This undated photo released by the Korean National Police Agency via South Korea's Yonhap news agency in Seoul on November 21, 2018 shows Kim Jong-yang

러시아 상원 의원과 미디어 히스테리 후보가 승리 할 가능성이있는 러시아 후보에 대한 대규모 캠페인이 있은 후 수요일 한국의 김정일 국방 위원장이 당선됐다.

김 위원장은 멩 훙위 (Meng Hongwei)의 사임을 계기로 아랍 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열린 회담에서 인터폴 (Interpol) 임시 대표의 역할을 맡았다. 후자는 현재 중국 본토에 수감되어 부패 수사를 기다리고있다.

인터폴 발표에 반응, NGO 단체 휴먼 라이츠 워치 (HRW), 소피 리처드슨의 이사는 "속보"조직이 포함 멩 홍 웨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우려의 사소한 기호를 보여준다"고 지적했다.

조직의 현재 부사장 - 그러나 김 위원장의 발표 전에 주류 언론에서 논의를 지배 후보하지만 러시아의 알렉산더 코프 추크하지 않았다. 영국 신문 The Times는 선거가 크렘린의 승리를 의미한다고 생각했다.

미국 잡지 포브스의 한 직원은 "가해자의 최고"워싱턴 포스트는 그를 언급하면서 코프 추크을 소위 "인터폴 문에서 늑대."

즉시이 뉴스는 의회에 도달로, 그들은 코프 추크 선거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 러시아의 후보에게 투표 할 대의원을 단념하기로 결정했다 "닭장을 담당 여우 퍼팅에 가깝다." 또한, 그들은 자신의 대통령은 러시아가 해외에 거주 "비판을 괴롭 히"보장 것이라고 주장했다 "다른 독재 정권을 도와줍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